본문 바로가기

현대자동차 부품 구입 대리점 조회방법 간단합니다.

나이스리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현대자동차"를 소유하고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볼께요.  오늘 안내를 해드려볼 내용은 바로 부품을 판매하는 "직영점"과 "대리점" 모두를 '검색'해보는 방법이이지요. 전국에는 정말 많은 "현대자동차" 부품"대리점"이 있네요. 그리하지만,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는 방법 안내해드릴건데요. 

덤으로 원하시는 부품의 실제 가격도 미리 체크해보고 조회하는 방법도 함께 안내토록 하겠습니다. 현대 자동차의 부품을 담당하고 있는 현대모비스의 공식 homepage에서 조회를 해볼수가 있답니다.  이 싸이트에서는 부품 판매점을 '검색'하고, 부품의 실제 가격을 조회할수가 있어요.

여러분들도 궁금하실건데요. 

https://www.mobis.co.kr/customer/shop/direct/index.do

 
위 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나서 이제 위에 보이시는 싸이트로 이동을 해주신후에 고객"서비스"를 눌러주시고 판매지검사색부터 해봐본다면 되지요.

판매점 '검색'은 크게 두가지로 나누어지게 되지요. 바로 "직영점"과 "대리점"인데요. "직영점"과 "대리점"을 모두 합하게 되면 아마도 마을마다 한개씩은 있으실거이지요.  쉽게 부품을 바로 구입해볼수가 있겠죠. 지역을 "선택"해주시고 '검색'을 해보세요.

그렇타면 요런식으로 '검색'이 되어지게 되는데 현대와 기아 모두 함께 조회를 해볼수도 있네요. 이렇게 '검색'을 하셔서 가까운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방문해주시면 되곘죠.  그리고 원하는 부품의 가격도 미리 체크해볼까요.

앞서 "상단"의[메뉴]중 부품가격'검색' [메뉴]를 눌러주시게 되면 위에 보이는 처럼 부품에 대한 부분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이지요. 

여기에서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는 부품명을 입력을 해주시면 되지요.

그렇타면 이렇게 결과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실제 부품의 영문표현명도 함께 나오고, 실제 부'가세'포함한 가격도 나오게 되어지죠.  오늘 안내를 해드린 "현대자동차" 부품"대리점" 안내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바로 이용을 해보시기 바래봅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