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EB하나은행 거래 운영시간 안내, 종류별 총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하나은행] 운영시간, 업무별안내
반값브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은행의 운영시간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거이죠.
 시중은행은 다수 동일하게 운영시간으로 운영이 되어지고있지요. 이외에 "인터넷"뱅킹 또는
 스마트모바일폰 뱅킹의 운영시간도 함께 안내를 해보려하군요.
그리고 업무별로 마감시간이 송두리째 다르기도 한데요. 그러하여 업무별로 구해체서 운영시간도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거이죠. 
그전에 보편적인 운영시간에 대핸서 그전에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거이죠.



현재 [하나은행]은 외환은행과 하나로 합쳐져 [KEB하나은행]으로 명칭이 바뀌었지요.
보편적으로는 9시부터 16시까지 운영을 하게 되어지지요 [하나은행] 운영시간도 
동일하긴 하나, "인터넷" 뱅킹은 업무별로 시간이 다르지요.



보편적인 예금에 대한 부분을 보도록 할께요. 각양각종 조회나 적금, 납부, 또는 NEW등은 24시간 365일 가능하군요. 
그리고 자기 앞수표조회는 8시부터 23시까지 가능하군요. 예금해지의 경우는 9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off]이 랍니다.




그리고 이체항목도 살펴보도록 하도록 할께요? "인터넷"뱅킹이라고 해서 24시간 365일 운영을 하는것이 아니고 중간에 봐주시면
 잠깐 <중지>되어지는 시간이 있어요. 23시 40분부터 00시 20분까지, 
그리고 16시 30분부터 16시 35분까지는 이용이 "불가능"하네요.



그리고 카드에 대한 내용인데요. 카드의 조회 및 결제내역이나 적용한도 조회 등의 업무는 24시간 365일 가능하며, 
선결제나 취소, 연체대금 현금<서비스>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그외에 업무별로도 체크해보셔요.
오늘은 은행창구의 [하나은행] 운영시간과 "인터넷"뱅킹의 운영시간을 업무별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준비해드린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