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지점별 영업시간 총정리 (휴무일 포함)

나이스리
반응형


현대 블루핸즈 운영시간 및 지점 조회
안녕하세요. 재미지는 주말 잘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아마도 주말에 날씨가 좋아서 어디 나들이 가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실듯하군요. 
멀리 떠나실때에는 미리 차를 검열하시고 가시는게 좋을듯한데요. 저또한 무척이나 
오래된 차를 타고 있음에 장[거리]를 떠나기전에 한번씩 검열을 싹해두고 가는편인데요.
오늘시간은 현대 블루핸즈 운영시간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미리 알아 주시고 방문하시는게 좋겠답니다.



 이어서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이나, 회사 주위 가까운 지점을 찾아서 이용하시는게 더 좋을수도 있어요.
자 그렇타면 바로 조회를 해보는 방식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아침 이른시간에 방문해보시거나, 
늦은 시간에 방문하신다면 미리 운영시간을 알아보시고 방문하시는것이 좋겠답니다.



이렇게 그전에 블루핸즈라고 [검색]을 해서 SITE로 이동을 해보셔야하군요. 이동을 해주시면 조회를 해볼수가 있는
 매뉴가 나오는데요. 여러분들도 쉽게 공식 {홈page}로 이동을 하고자 하신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다.



공식 {홈page}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우측의 매뉴들을 살펴보세요. 여기에서 봐주시면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 / 예약}button이
 보이실거 랍니다. 이button을 CLICK을 해주시게 되면 바로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으실거 랍니다.




이렇게 조회를 해보는 매뉴가 나오게 되어지실거 랍니다. 여기에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는 지역의 조건으로 [검색]을 하시면 된답니다.
 다양하기도한 [검색]옵션을 적용할수가 있어요.



이렇게 원하는 지역으로 [검색]을 하시게 되면 해당 지역에 포함이 되어진 전체 지점이나오게 되어지며,
 번지와 전화번호, 이어서 수리 가능차종에 대핸서 나오며, 인정점수도 체크가 가능하군요. 이어서 휴일근무 센터도 찾을수가 있어요.



SITE에 현대 블루핸즈 운영시간에 대핸서 명시가 되어져있지요. AM 8시30분부터 PM 5시 30분까지 운영을 하게 되어지는군요.
 지점마다 조금씩은 다를수도 있으니 전화를 해보고 방문하시는것도 좋을듯하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