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 취득세 계산하는 방법, 쉽고 간편히 해결하세요

나이스리
반응형


아파트 취득세 계산하는 방법, 쉽고 간편히
"부동산"을 구매하실때에는 "중개수수료"나 인테리어비용 또 "부동산"에 대한 "취득세"도 "계산"을 해야하게되지요. 
사실 "세금"하면 골아프고 복잡하다라는 "계산"이 들게 되죠. 오늘 이 시간은 아파트의 "취득세"를 소출해보는 방버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께요.



그냥 수기로 소출하면 복잡할수가 있으니 자동으로 소출해주는 자동 아파트 "취득세" 소출이기를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껀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소개해드리는 소출이기를 이용해서 간편하고 쉽게 소출을 해보시기 바래봅니다.



오늘 이용해 볼 싸이트이네요. 보이는 처럼 여러가지 "부동산"과 관련된 소출기들이 있지요. "취득세"도 
소출을 한번 해보시고 "중개보수"도 함께 소출을 해봐본다면 좋을듯합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싸이트는 "부동산"114에서 제공을 하고있는 간편 소출이기 기능들이이지요. 여러분들도 쉽고 간편하게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이곳을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취득세"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위에 보이는 처럼 나오게 되어지실거이지요. 여기에 봐본다면 아파트도 "선택"을 하게끔 
되어져있는데 여기는 "선택"하지 않아도 되지요. 다만, 가격을 모르실때 자동입력되어지는 기능이이지요.



그렇타면 모의 로 소출을 해보도록 할께요. 1주택 이상이며, 2억8000만원짜리 "부동산"이며, "전용면적"은



 85m2라고 했을때를 
가정해보도록 할께요. "취득가액"과 "전용면적"에 따라서 달라지게 되어지답니다.

소출을 해보니 이렇게 총 납부할 "세금"은 308만원 가량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농어촌남달리세는 면저가 되었어요. 
"전용면적" 85m2이하는 부과되지 않답니다. 그 이상으로 했을 경우라면 여기에서 약 60만원정도 더 붙네요.
바로 이런 "세율"이 적용이 되어지기 때문인데요. 취득방법과 교환'가액' 또 "전용면적"에 따라서 크게 "세금"이 달라지게 되지요. 
오늘 이 시간은 아파트 "취득세" 소출 방법과 "세율"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