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젠틀맨 줄거리 및 쿠키영상 정보 담아봅니다.

나이스리
반응형



[글 말미에 쿠키영상 정보 삽입]

 매튜 맥커너히 + 휴 그랜트 + 콜린 파렐

 찰리 허냄 + 헨리 골딩 + 미셸 도커리

 개성 넘치는 6인 6색 캐릭터를 완성한 월드클래스 캐스팅이 된 화려한 영화~!

 요번 영화의 줄거리부터 살펴볼까요?

 (젠틀맨)에 참여한 출연진의 그 면면이 화려해 제작 동정이 들려오자마자 월드클래스 멀티캐스팅이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네요. 스크린을 압도하는 매력과 연기력으로 영화계를 주름잡는 <레전드> 연기파 배우들은 물론 hollywood 젊은 피가 함께 호흡을 맞춰 더욱 관심을 사로잡은것 인데요. 

앞서서, "유럽"을 장악한 마약왕 ‘믹키 피어슨’ 역에는 "장르"를 막론하고 매번 탁월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는 배우 매튜 맥커너히가 맡았네요.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캐릭터에 이입하며 ‘믹키’라는 인물을 만들어나간 그는 대본을 읽은 자리에서 단번에 합류를 확정했어요. 

한편 "영국"을 대표하는 신사 휴 그랜트는 새로운 색깔의 연기 변신을 감행했어요. 그간 쌓아온 스윗한 로맨스 장인의 [이미지]를 탈피해 능청스럽고 장난기 [가득]한 사립탐정 ‘플레처’로 분한 것. 스타일링부터 사투리 말투까지 누구도 본적 없는 필모그래피 




사상 역대급 변신에 휴 그랜트조차도 처음엔 주저했으나, PD의 적극적인 응원 덕분에 새로운 연기의 기쁨을 만끽했어요는 후일담이 전해져 그가 보여줄 반전 매력에 기대가 모이네요. 남다른 걸크러시를 자랑하는 ‘믹키’의 아내 ‘로잘린드’ 역에는 촬영 2주 전 극적으로 캐스팅 된 미셸 도커리가 맡았네요. 

평소 ‘DOWN튼 애비’를 애청한 가이 리치 PD은 강인하고 냉정한 성격인 ‘로잘린드’ 역에 그녀가 제격이라 추산해 곧바로 캐스팅했어요고.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으로 인기 스타 반열에 오른 헨리 골딩은 정글의 룰을 깨는 무법자 ‘드라이 아이’로 분했어요. 강렬한 악역으로 등장하는 만큼 “그땐 마치 독을 품은 것 같았네요”라고 촬영 당시를 회상하기도 해 도발적인 갱스터 캐릭터와의 온전 싱크로율에 눈길이 집중된답니다.

 이 밖에도 ‘믹키’의 오른팔 ‘레이먼드’ 역의 찰리 허냄과 작품 속 히든 치트키로 활약할 ‘코치’ 역의 콜린 파렐은 전개를 뒤집는 신 스틸러로 맹활약을 펼치며 톡톡 튀는 힙한 매력으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알리고 있지요. 이렇듯 hollywood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젠틀맨)은 독창적인 매력을 가진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는 놀라운 연기 변신과 꿀 그룹 연기 호흡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경관이지요.

정말 화려함이 가득한 이번영화는 아쉽게도 

cookie는 없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