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캡처프로그램 추천 가볍고 편리한 알캡처 소개합니다.

나이스리
반응형


"인터넷"을 하시다가 보면 중요한 내용을 캡쳐하여 <그림>파일로 저장을 해두셔야하는 경우가있을께요. 이런 경우라면 그냥 캡쳐button을 눌러서 캡쳐하는 수도 있겠지만 전용 Program을 쓰시는게 편하군요.



대박 간편하게 "인터넷" 캡쳐를 해볼수가 있는 Program으로 알캡쳐를 추천해드리는데요. 소요할때만 이행시켜서 적용할수강 있으며, <브라우저>의 내용을 <그림>파일로 쉽게 저장을 해줘봅시다.






바로 <스크롤>캡쳐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인데요. 다만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이용하셔야 정상적으로 <스크롤>캡쳐가 되어지는데요. 웹page의 송두리째 내용을 1장의 <그림>파일로 저장할때 유용하죠.



오늘시간은 그러하여 이 알캡쳐를 따운로드 받고 설립 하신후에 바로 <스크롤>캡쳐를 하시는 방식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려는데요.



위에 보이는 처럼 그전에 공식 {홈page}로 이동을 해보셔야하군요. 이동을 하신후에 우측에 있는 '설립하기'button을 눌러주시면 되요. 알캡쳐 



설립파일을 내려받대박이셨다면 이제 이행을 해서 바로 설립 이행을 해봐주시면 되요. 다음 다음 button을 눌러주시면서 설립을 해봐주시면 된답니다.



설립을 송두리째 하셨다면 이제 알캡쳐의 기능중 <스크롤>이라고 되어져있는 기능을 눌러주십시다. 이어서 나서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우측<하단>으로 마우스를 가져가보면 이렇게 <스크롤> button이 보일께요. CLICK을 해보셔요.
그렇타면 "인터넷" 화면 송두리째가 바로 캡쳐가 되어져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지요 여기에서 저장을 하셔서 바로 적용을 해봐주시면 되겠습니다. 단순하게 "인터넷" 캡쳐 후 바로 저장하는 Program에 대핸서 안내를 해보았는데 참고하셔서 적용해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