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히 pdf페이지 나누기 방법 알아봅시다 피디에프분할

나이스리
반응형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께 쉽고 간편하게 PDF파일의 "페이지"를 나누어볼수가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별다른 프로그렘 설립 없이 바로바로 PDF파일에서 원하는 "페이지"만 "선택"적으로 추출이 가능한데요.
예전에는 pdf "페이지" 나누기를 하시려면 꼭 프로그렘을 설립을 하셔야지만 가능했었습니다. 그리하지만 최근에는 요런 "서비스"들이 설립 없이 이용할수가 있도록 싸이트에서 지원을 하고있어요.
그중 대표적인 싸이트가 바로 smallpdf.com 라고 하는 싸이트이지요. 이 싸이트는 특히나 국내에서 참 유명해진 싸이트인데요.
사실 싸이트자체는 해외싸이트인데 국내 유저들이 상당히 많은 싸이트랍니다. 그이유가 온전한 한글을 지원하기도 하며, 인턴페이스도 깔끔하고 적용하기에도 매우 쉽답니다. 싸이트로 이동하여서 'PDF 분할'을 눌러주시면 되지요. smallpdf.com



PDF 분할 [메뉴]를 Click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적런데요. 여기에서 봐본다면 



가운데 파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놓는 부분이 보이실거이지요. 여기에 PDF파일을 올려놓매우시길 바라봅니다.



그렇타면 자동으로 알아서 서버에 파일이 전송이 되어지게 되지요. 파일이 서버로 전송이 되어진후에 적용자가 "선택"을 하게 되면 바로 "페이지" 추출이 이루어지게 되지요. 서버에서 처리가 되어지기 까닭에 프로그렘을 설립 하지 않아도 되는게요.



파일이 서버로 모두 전송이 되어지게 되었다면 이렇게 "페이지" 추출을 하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이지요. 



여러분들이 추출하고자 하시는 "페이지"를 "선택"하신후에 우측"하단"의 PDF분할을 눌러주시길 바라봅니다.



그렇타면 "선택"하신 "페이지"들만 따로 이렇게 추출이 되어지게 되지요. 어렵지 않게 pdf "페이지" 나누기가 가능하답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