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리브영 각 매점별 운영시간 확인하는법

나이스리
반응형



반가워요.10대 20대 젊은 <여성>분들에게 많은 러블리를 받고있는 멀티샵이죠. 주로 국내외 <브랜드>의 화장품, 소량의 수입과자등을 판매를 하는 숍인데요. 깔끔한 인테리어의 매장이라 <여성>분들이 더욱더 선호하시죠.



오늘시간은 전국의 전체 지점에 대한 올리브영 개시시간을 알아보는 방식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려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바로 쉽게 체크를 해봐주시면 좋을듯한데요. 지점마다 주력품이 다르듯 개시시간도 송두리째 다릅니다.
그전에 전국의 전체 지점에 대한 개시시간을 조회를 해보시려면 공식 {홈page}에서 제공하는 전국매장 정보를 이용해야하는데 말이죠.



바로 '검색'엔진에서 '올리브영'이라고 '검색'하시면 SITE가 나와요. 번지는 {http://www.oliveyoung.co.kr/} 이 랍니다.

 

SITE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우측<상단>을 한번 살펴보세요. 여기에 봐주시면 '올리브영 매장안내'라는



 매뉴가 있으실듯하군요. 이 매뉴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전국 매장에 대핸서 조회가 되어지지요



이어서 바로 전국의 매장중 원하는 매장을 '검색'을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저는 강남역으로 '검색'을 해보았더니 주위에 매장 2군데가 나오는군요. 여기에서 우측에 봐주시면 button으로 '운영시간'이라고 되어져있으실듯하군요.




CLICK을 해봐주시면 해당 지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어보실수가 있지요. 이렇게 요일별로 운영시간이 다른 경우도있지요. 평일은 AM 8시 개시이지만, 일요일이나 '공휴'일은 AM 10시 개시입니다. 차이가 상당히 대형매장도 있기 하여서 이렇게 '검색'을 해보는게 좋답니다.
이어서 자세히 오시는 방식이나 지도에 대핸서도 안내가 되어지니 올리브영 개시시간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검색'을 해보셔서 매장에 대핸 알아보신후에 방문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