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역 주차장 요금 정리 (동,서광장) 및 연락처

나이스리
반응형


대전역 주차장 주차요금 안내
반가워요.오늘 이시간에는 대전역의 주차장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KTX가 서는 역이기도 하기 하여서 이용객들이 상당히 많은 편이 랍니다. 그러하여 주차장 또한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거 랍니다.


차를 기차역 주자창에 주차를 해두고 기차를 이용하셔야 하는 분들이 주로 찾대박셨을것 같은데요. 오늘시간은 위치와 대전역 주차장 주차요금에 대핸서 저일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대전역의 주차장은 송두리째 5군데에 있어요. 1주차장 부터 해서 5주차장까지 있지요. 



[제일]대형 주차공간은 동광장이라고 불리우는 뒤쪽의 3주차장과 4주차장이 랍니다. 아무래도 다른 주차장 보다 크기 하여서 빨리 주차할수가 있겠죠.



현재 2주차장은 중축 공사를 이행함으로인해 운영이 <중지>가 되어진 형상이 랍니다. 이어서 1주차장은 97대 



수용이 가능하며 다수의 주차는 공광장주차장인 3주차장과 4주차장에서 425대를 수용할수가 있어요.



주차 요금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도록 할께요? 아무래도 3주차장과 4주차장은 좀더 기차역과 가깝게 위치해있기도 해서 인지 주차요금에 차이가 조금있어요. 아마도 1일주차를 많이 하실텐데 3주차장과 4주차장은 1일 1만원이지만 다른곳은 1만5천원이네요.



기타 <서비스>도 제공을 하고있지요. 카셰어린 <서비스>도 해주고있어요. 연락처는 16440520인데요. 기차역에서 차가 소요하시다면 이렇게 이용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바로 주차장으로 문의를 하고 싶으시다면 전화 0422738831번으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시간은 대전역 주차장 주차요금에 대핸서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