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조회 하는방법 (무료) 나이스지키미~

나이스리
반응형


[나이스지키미] free 신용조회 하는법
최근은 신용진행이라고 하기도 하죠. 다수 신용을 통해서서 물건을 구매하기도 하고, 돈을 빌리기도 하죠. 그렇기 하여서 본인에 신용등급 관리는 최근은 필수중에 필수라고 할수가 있지요. 우선 자기의 점수나 등급이 어떠한이지 부터 알아야겠죠.



오늘시간은 [나이]스지키미 free 신용조회 <서비스>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려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서비스>를 이용해봐주시면 여러분들도 쉽고 간편하게 신용정보를 조회해볼수가 있으실듯하군요.
free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 <서비스>인데요. 1년에 총 3회를 제공을 하고있어요. 4개월에 한번씩 free 조회를 해볼수가 있도록 지원을 하고있지요.



여러분들도 <서비스>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등의 신분인증 도구만 준비해두시고 SITE로 <접속>해서 이용해봐주시면 된답니다. 이곳을 CLICK을 하신후에 <상단>의 {체험하기}를 눌러주십시다.
그렇타면 위에 보이는 처럼 free <서비스>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좌측에 보이시는 {전국민 신용조회} 기능을 이용해주시면 되요. CLICK을 하시면 신청하는





 매뉴가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우선은 바로 신청 하지 마시고, 좌측의 매뉴중에서 {전국민 free 신용조회{비회원으로 <선택>을 해주시고 이행해주시는게 좋은데요. 굳이 꼭 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시는데요.



그렇타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듯하군요. 여기에서 <하단>에 있는 {전국민 free 신용조회 신청} button을 눌러주시면 <서비스> 신청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듯하군요. 연 3회 free 제공이지만, 4개월에 한번씩 정해져있어요.






이제 신청하기를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위에 보이는 처럼 본인인증을 위한 체크 절차가 나오게 되어지지요 핸드모바일폰인증, 공인인증, 신용카드인증,아이핀인증등이 가능하니 편한데로 인증하셔서 적용하시면 되겠죠.



본인인증이 피니쉬가 되어지게 되었다면 이렇게 결과가 나오게 되어지실듯하군요. 오늘시간은 [나이]스지키미 free 신용조회 <서비스>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보았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