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만화책뷰어 최고봉은 역시 꿀뷰~다운로드 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오늘 이시간에는 comeputer로 만화책을 보실때 유용하게 적용할수가 있는 프르그램에 대하여서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하고자해요.. 정말 유명한 program인 꿀뷰라고 하는 program인데요. 이 program은 완벽 무료이기도 해요..
만화책 뷰어는 아무래도 빠른 image 랜덩링이 중요할거에요. 이 program은 정말 빠른 랜더링 스피드를 보여주며 그외에도 다변한 장점들이 있죠. 살펴볼께요.



위에 보이는 처럼 다변한 장점들이 있는데 다변한 파일포맷을 지원하고있기도 해요.. 그외에 압축파일들도 지원하여 압축을 풀지 않고도 안에 들어있는 image 파일을 보여주기도 해요..
소개를 해드리는 뷰어 program인 꿀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있죠.



여러분들도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눌러서 쉽게 site로 이동을 하신후에 [다운로드]를 받아보세요.



위에 보이는 공식[홈페이지] [접속]하셔서 [다운로드] 받아보실때 살펴보시면 포터블도 보이실거랍니다. 포터블은 개설 없이 적용할수 있기 떄문에 선호에 따라서 [다운로드] 받아보시면 될것 같네요.



자 그렇타면 이제 개설 파일을 이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행을 해주시게 되면 위에 보이는 처럼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어디서나 무료로 적용이 가능한 program이라고 안내를 해주고있네요.







개설을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린 program 이용해서 만화 보시기 바래요. 그렇타면 준비한 만화책 뷰어 program 추천을 이만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