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셀 무료 체험판 이용하는 방법 1달간 무료사용하기

나이스리
반응형


반갑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께 엑셀을 프리로 설립 해보시고 적용할수가 있도록 해주는 체험판 설립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기능적 제한없이 적용을 할수가 있으신 버젼인데요.



어렵지 않게 공식 homepage를 통해서서 [MICROSOFT] 엑셀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네요. 공식 [MICROSOFT]사의 homepage에서 받을수가 있지만 [메뉴]가 어디에 있는지 찾지 못하신분들이 많으실거랍니다.
그러하여 공식 homepage에서 찾아들어가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앞서서 [MICROSOFT]사의 homepage로 "접속"을 앞서서 해주셔야하겠죠.



"접속"을 하신후에 이제 "상단"에 있는 '제품'을 눌러주시길 바라봅니다. 또 나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선택"을 하시면 되지요. 또 나오는 [메뉴]중에서 Office를 "선택"하면 되지요. [MICROSOFT]



그렇타면 이렇게 Office "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좌측에 봐본다면 가정용과 기업경영용이 따로 있으실거이지요. 이중에서 가정용을 "선택"을 해주시면 되지요.
그렇타면 이렇게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는 "버튼"이 보이실거이지요. '체험'이라고만 되어져있으실건데요. 이 "버튼"을 Click을 하시게 되면 비로소 체험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어진답니다



이렇게 이동일 되어지게 되지요. 여기에서 1개월체험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설립 파일을 내려받아보실수가 있으실거랍니다.






설립은 어렵지 않지만 엑셀 뿐만 아니라 워드, 파워포인트등도 모두 함께 설립이 되어지기 까닭에 조금 시간이 걸릴수가 있네요. 오늘 이 시간은 [MICROSOFT] 엑셀 체험판을 "다운로드" 하는방법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