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8.1 시작메뉴 만드는방법 생성하기 쉬워요!

나이스리
반응형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오늘시간은 ms window 8.1을 조금더 간편하게 적용할수가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ms window8이 나오게 되어지면서 메트로UI라는게 적용이 되었습니다.
ms window 운영체재를 태블릿과 같읕 스마트기기에서도 적용할수가 있도록 바뀌게 되어진 기능중 하나인데요. 그러하여 출발button이 사라지게 되었죠. 오늘시간은 ms window8.1 출발매뉴를 강제로 생성하는 Program 소개할께요.



free로 설립을 해보시고 적용을 하실수가 있는 Program인데요. 출발매뉴가 사라져버려서 불편하셨던 분들이라면 오늘안내를 해드리는 Program으로 간편하게 이용을 해봐주시면 되요.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눌러서 공식 {홈page}로 이동을 해봐주시면 된답니다. 이동을 하신후에
 FreeDownload를 눌러서 설립 파일을 내려받대박십시다. 






설립 파일을 내려받대박이셨다면 이제 이행을 해서 설립을 해보셔야하겠죠. 설립을 하시는 방식은 대박 단순해요. 한글로 설립이 되어지니 안내에 따라서 이행을 하시면 되요.
설립을 송두리째하시게 되었다면 Program을 이행을 해보셔요. 이행을 하시게 되면 이렇게 출발단추의 테마를 <선택>하실수가 있어요. 보편 classic을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테마 종류를 바꾸실수도 있어요. 강제로 ms window8.1 출발매뉴를 생성해주는 Program에 대핸서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소요하신 분들 설립 해보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