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로 녹음하기 mp3 파일 저장 방법

나이스리
반응형


안녕하십시오. 오늘 이시간에는 녹음기 program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해요.. 이번 시간에 안내를 해드려볼 program은 window에 기본적으로 있는 녹음기보다 훨씬 성능이 좋은 무료 program입니다.
바로 곰녹음기를 추천을 해드리는데요. 기본 comeputer 녹음기는 mic가 있어야 녹음이 가능하죠.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program은 mic가 없어도 녹음이 가능하고,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들을 mp3로 녹음중주기도 해요..



또한 바로 "편집"을 할수가 있도록 "편집"기 기능도 제공을 하고있어요. 그리하여 
더욱더 간편하게 이용을 하실수가 있으신데요. 자 그렇타면 바로 개설 부터 적용방법까지 안내를 해볼께요.



위에 보이는처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무료로 쉽게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어요. window7 이상에서 적용을 하실수가 있는 program입니다.
제작사는 여러분들도 잘 아시는 곰플레이어의 제작사에서 만들어준 program다.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신후에 이제 이행을 하셔서 개설 실행해보시면 되죠. 



[다운로드] 받정말이신 개설 파일을 이행을 하시게 되면 한글로 개설이 실행이 되어지게 되실거랍니다. 개설 하는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쉽게 개설 하실수 있을거랍니다.






또한 나서 녹음을 하시는 방법은 가운데 mic [버튼]을 눌러주시면 녹음이 되어집니다 또한 나서 우측펼침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편집"을 할수도 있어요.



특히 comeputer 녹음기로는 할수가 없던 잘라내기등을 하셔서 불소요한 부분을 잘라내시고, mp3파일 형태로 저장을 하시면 유용하게 녹음파일 적용하실수가 있으실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