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영상 제작프로그램 윈도우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받는방법

나이스리
반응형




오늘 이시간에는 프리로 영상을 만들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렘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건데요. 바로 [MICROSOFT]사에서 만든 프르그램인 무비메이커이지요.
안타깝게도 현재 공식 [MICROSOFT]사에서는 WINDOW 무비메이커 "다운로드"를 받아보실수가 없습니다. 현재는 "서비스"가 중단이 되어진 프로그렘이이지요.
기존에는 [MICROSOFT]사의 "다운로드"센터를 이용하시면 되었었지만 이제는 실제 "다운로드"가 <불가능>하다고 안내가 되어져있네요. 그러하여 따로 첨부한 파일을 받으셔야하게되지요.



"구글"drive에 공유되어진 설립 파일을 통해서서 받아봐본다면 되지요. 풀버젼 설립 파일인데요. "용량"이 132메가Byte 정도 되어 집니다.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눌러서 이동하신후에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풀버젼 "다운로드" 받아볼수가 있을거랍니다. 




설립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께요. 이 프로그렘은 무비메이커 전용 설립 파일이 아니기 떄문에 "선택"적으로 설립을 해보셔야합니다.. 그러니 '설립하려는 프로그렘 "선택"'을 눌러주셔야합니다..
이렇게 보이는 처럼 '사진 갤러리 및 무비 메이커'를 "선택"을 해주시게 되면 바로 무비메이커만 설립을 해보실수가있을거이지요.



설립을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한글판으로 적용을 해보실수가 있을거이지요. 이제는 정식 배포가 끝난 WINDOW 무비메이커 "다운로드"를 받는방법 알아보았는데요. 소요하셔던 분들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