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쉬운 CPU 벤치마크 하는 방법 알아봅시다.

나이스리
반응형


이번 시간엔 '제일' 간편하게 CPU를 벤치견제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고자해요.. 자신에 comeputer CPU가 어느정도 수준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거랍니다.
또한 실제로 cpu 벤치견제를 통하여서 프로세스 능력을 test하는것이기 이유에 CPU의 형상도 함께 체크를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오늘 이용하셔 볼 [서비스]는 바로 CPU-Z랍니다.



이 program은 아마도 comeputer 사양체크하실떄 많이들 이용하시던 program이라서 잘 아실거랍니다. 이 program에는 벤치견제 기능이 포함되어져있어요.
여러분드롣 바로 위에 보이시는 site로 이동을 하신후에 정식버젼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으신데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신후에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세요. 그렇타면 좌측부분에 이렇게 [다운로드] 관련된



 menu들이 나오실건데요. 무개설 버젼을 정식으로 제공을 하고있어요. ZIP.ENGLISH를 눌러주시면 되죠.



[다운로드] 받정말신후에 압축을 풀어보세요. 그렇타면 32bit용과 64bit용이 있을건데요. 여러분들의 comeputer 사양에 맞게 이행을 해주시면 되죠. 이행을 해주신후에 [상단]에 있는 Bench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렇타면 벤치견제를 할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집니다여기 [하단]에 보시면 



Bench CPU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을거랍니다. 여기를 눌러주시면 벤치견저가 발족되죠.



벤치견제 test를 하고있는동안에는 comeputer 조작을 하지 않는게 좋아요. 검사결과가 나왔다면 [하단]에 Reference에 다변한 CPU모델들이 있죠. 여기에서 [선택]해서 비교해볼수가 있어요.   간편하게 cpu 벤치견제를 해볼수가 있는 방법 소개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