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3백신 실시간 감시 모드 끄는방법 초간단해결

나이스리
반응형

 
안녕하십시오. 이번 시간엔 대한민국의 대표 백신program이죠. 바로 v3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텐데요. 이 program으로인해서 다른 program이 개설이 안되어지거나 comeputer가 매우 느려지게 되어지는 경우도있을거랍니다.
사실 이런 경우라면 comeputer에서 의심스러운 바이러스가 개설이 되어지거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파일이 개설이 되어지려 할때 생성하게 되어지는데요. 그러나 오탐을 하는 경우도있겠죠. 그리하여 강제로 종료를 해두고 [작업]을 해야할때가 있죠.   v3 끄는법에 대하여서 알아볼께요.



사실, v3는 한번 개설을 해두시게 되면 공통적으로 종료를 시킬수가 없습니다. 아무래도 꽤나 중요한백신 program이다보니 다른 program에 의해서도 강제로 종료되지 않도록 보호모드가 동작해요..



그렇기 떄문에 적용이자 짐짓 삭제를 하지 않는한 종료를 할수는 없어요. 
다만, 실시간 감시를 일정시간 Off시켜서 다른 [작업]을 하시거나, comeputer CPU점유를 낮출수가 있죠. 
앞서 이렇게 v3icon에서 마우스 우측click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렇타면 요런식으로 v3의 menu가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여기에서 'PC 실시간 검사'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죠.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실시간으로 감시하고있는 V3가 일시적으로 작동을 [중지]하게 되어지는데요.



약 60분간만 일시적으로 작동이 [중지]되는 효과를 볼수가 있어요. 또한 이후에는 자동으로 다시 발족을 하게 되어지는데요. 여기에서 체크해보시고 '예'를 눌러주시면 실시간 감시모드가 Off되어집니다



이렇게 Off되어진 V3의 모습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v3 끄는법이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일시적이긴 그러나 PC실시간 감시 기능을 Off시켜서 <해결>해보시기 바래요. 완벽한 [중지]를 원하신다면 program 삭제밖에는 방법이 없다는것도 알아두시면 좋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