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집 분할 압축하는 방법 zip파일 초간단

나이스리
반응형


알집 분할압축 하는방식
반가워요.요번 시간엔 여러분들께 알집을 이용하는 방식에 대핸서 안내를 해드려볻록 할께요. 용량이 
대형 파일을 SITE에 첨부를 하거나 하실때에는 <용량>제한에 걸리게 되어져 업로드가 불가하게 되죠.



그러하여 알집 분할압축을 통해서서 하나에 파일을 여러개의 파일로 만들어주게 되어지는데요. 알집을 이용하시면 쉽게 분할을 해보실수가 있어요. 알집이 설립이 되어있네요는 가정하에 안내해드릴게요.
이렇게 여러분들이 분할압축을 하고자 하시는 파일을 <선택>을 해주십시다. 이어서 나서 <선택>을 하신후 마우스 우측CLICK을 눌러서 '알집으로 압축하기' button을 눌러주십시다.
이렇게 매뉴에서 알집으로 압축하기로 들어가셔야지 바로 알집 상세 압축 옵션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듯하군요. 여기에서 이제 '분할크기' 라고 되어져있는 항목을 눌러보세요. 그렇타면 분할 용도에 따라서 몇개 옵션이 있을께요. 또는 기타를 눌러서 직접 <용량>을 입력해주셔도 되요.



이어서 나서 바로 압축을 눌러봐주시면 바로 압축은 되지 않으실듯하군요. 알집에서는 분할압축을 위해서 포맷을 EGG로 변경을 해야한다고 안내가 나옵니다. 



예를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그렇타면 이렇게 파일포맷이 EGG로 변경이 되어지게 된답니다. 이 파일포맷은 알집에서 제공하는 자체 압축포맷이 랍니다. 



그렇기 떄문에 압축을 푸는곳에서도 알집등의 Program이 소요하죠. 이제 '압축'을 눌러보세요.



그렇타면 이렇게 바로 알집 분할압축이 이행이 되어지게 되실듯하군요. 어렵지 않게 파일을 분할압축해보았는데요. 대형 파일을 여러개의 파일로 <용량>을 줄이시려면 이방식 참고해서 줄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