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갤럭시 핸드폰 드라이브 다운로드 방법

나이스리
반응형


SAMSUNG전자의 스마트핸드폰을 적용하시는 분들이라면 comeputer에 이 드라이버가 개설이 되어져있어야 정상적으로 인식을 할수가 있으실거랍니다. 드라이버 개설 없이 그냥 유에스비만 [연결]하게 되면 알수없는 장치로 인식이 되어지게 되지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SAMSUNG 휴대전화 드라이버를 개설 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고자해요.. 공식 SAMSUNG전자의 [홈페이지]에서는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도록 안내를 하고있죠.



검색'엔진에서 'SAMSUNG전자 kies'라고 입력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렇타면 [하단]에 '통합유에스비드라이버'라고 서브링크가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이부분을 click을 해보시면 되죠.
그렇타면 이렇게 바로 SAMSUNG전자에서 정식으로 제공을 하고있는 통합 유에스비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이동을 하신후에 저가 표시해둔 부분에 있는 '통합유에스비드라이버'를 click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렇타면 바로 개설 파일을 내려받아보실수가 있으실거에요.



개설을 하시는 방법에 대한 안내도 자세히 나와있죠. 개설을 하실때에는 comeputer와 스마트핸드폰간에 cable을 분리해두시고 개설을 실행해주셔야한다고 해요..
이행을 해주시게 되면 이렇게 SAMSUNG 휴대전화 드라이버가 개설이 실행이 되어지게 되지요. 안내에 따라서 개설을 모두 해주신후에 다시 cable [연결]을 해주시게 되면 스마트핸드폰, 휴대전화가 인식이 되어지게 될거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