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10 가상메모리 늘리는 방법 (window10)

나이스리
반응형


이번 시간엔 window10 획정을 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고자해요.. comeputer를 적용하실때 특히나 game을 하시거나 그래픽[작업]등의 메모리를 많이 적용하는 program을 적용하다가 보면 메모리 부족 현상이 나올수가 있죠.
그런 경우 window10 가상메모리를 추가적으로 늘려서 메모리 부족 현상을 완화할수가 있죠. 메모리가 부족해서 program 이행을 할수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오늘 안내 참고하셔서 획정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앞서 획정을 하기 위해서 menu로 찾아들어가야하게 된답니다. 앞서 바탕화면에 있는 내comeputer icon을 마우스 우측click해주세요. 그렇타면 이렇게menu가 나오실거랍니다.
이 menu에서 [하단]에 있는 '속성'을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제어판]의 시스템 정보[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될거에요.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서 좌측의 서브 menu중에서 '<고급>시스템획정' [버튼]을 눌러주셔야해요..
click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시스템 속성'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고급>'을 [선택]해보시면 되죠. 여기를 눌러주셨다면 [하단]에 있는 '획정'을 눌러주시면 되죠.



또한 나서 [상단]의 menu중 '<고급>'을 눌러주시고 나서 [하단]에 나오는 가상메모리 획정의 '변경'[버튼]을 눌러주시면 획정할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이렇게 획정 화면이 나오게 되었죠. 여기에서 [상단]에 체크박스를 해제를 해주신후에 [하단]에 '적용이자 지정크기'를 [선택]해주시고 입력해주시면 되지요. <제일> [하단]에 보시면 '권장'이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으니 여기를 참고하셔서 window10 가상메모리 획정을 해주시면 되죠. 


이후 comeputer 재발족을 해주시게 되면 적용이 되어지게 되죠. 안내 참고하셔서 메모리 임시로 늘려서 적용해보시기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