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우스 감도 조절하는법 참 쉽습니다.

나이스리
반응형


마우스 감도 조절 하는 방법 안내
반갑습니다. 여러분 이번 시간엔 마우스의 스피드를 조절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볼까해요.. 포인터 이동스피드가 매우 느리면 답답하고, 매우 빠르면 정확히 ctrl 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그리하여 적당히 조절을 해주셔야하게 된답니다.


이번 시간엔 window10 기준으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텐데요. 다른 window 버젼들도 비슷하게 마우스 감도 조절을 [제어판]을 통하여서 하실수가 있으실거랍니다.


또는 '고급'사양의 마우스를 적용하시는 경우라면 전용 소프트웨어가 있으시기도 할텐데요. 그러하지 않다면 오늘 안내해드리는 [제어판]으로 획정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도 앞서 [제어판]을 이행을 해주시고 우측[상단]에 '검색'창에다가 '마우스'라고 입력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렇타면 이렇게 마우스관련도니 획정사항들이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이중에서 '마우스 획정 변경'이라고 되어진 부분을 click을 해주시면 되죠. 그렇타면 바로 마우스 옵션이 나오실거랍니다.


이렇게 마우스의 획정들을 바꾸어볼수가 있는 menu들인데요. 이중에서 [상단]에 탭을 '포인터 옵션'으로 [선택]을 해주세요.
그렇타면 이렇게 포인터 스피드 [선택] menu가 있을거랍니다. 이부분을 통하여서 마우스 감도 조절을 해보실수가 있으실건데요. 변경을 해보시면서 적용을 해보시고 님들에게 잘 맞는 획정'값'으로 획정을 해보시기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