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Protect Online Security 삭제방법, 지우기 쉽고간편히

나이스리
반응형


Comeputer를 실시간으로 보안을 해주는 프로그렘인데요. 때로는 불소요하게 CPU를 점유를 많이 해서 Comeputer를 느려지게 하는 원인이 되기도합니다.. 저과연 Comeputer에 설립이 되어져있었는데 자꾸 CPU를 점유해서 삭제를 하기로 결심했는데요.
여러분들도 nProtect Online Security 삭제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있지요면 안내 참고주셔서 삭제를 해봐본다면 좋을듯합니다.. 설립 폴더와 삭제폴더가 별도로 따로 있기 까닭에 당황할수가 있네요.



우선 저의 경우 요렇게 Comeputer 부팅과 함께 Online Security가 동작을 하게 되어지면서 CPU를 점유하기 출발을 하더라고요. 



그렇타면서 점점 Comeputer가 느려지게 되었는데요.



삭제를 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안내 참고주셔서 삭제를 해보시기 바래 봅니다.
설립 폴더는 C:\Program Files [x86]\INCAInternet UnInstall\nProtect Online Security 폴더로 이동을 하셔야합니다.. 설립 폴더와 다르게 삭제프로그렘 폴더가 별도로 있더라고요.




여기에 들어가시게 되면 몇몇 파일들과 언인스톨러가 보이게 되실거랍니다. 이 프로그렘을 이행을 해주시게 되면 바로 삭제 프로그렘이 구동이 되어지게 되면서 삭저가 출발되어진답니다



정식 언인스톨러이기 까닭에 바로 삭제처리가 되어지게 되지요. 삭제는 <금방> 처리가 되어지더라고요. 삭제를 하고 났더니 CPU점유가 확연하게 줄어들어서 <금방> 상쾌해지더라고요.



여러분들도 Comeputer가 느려지는 에러가 있지요면 한번 nProtect Online Security 삭제를 해보시기 바래봅니다. 그전에 앞서서 "작업"관리자를 켜서 어떠한 프로그렘이 점유를 많이 하는지 살펴보신후에 이행하시면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