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핑, 속도 확인 체크 하는방법 (간편하고 정확해요)

나이스리
반응형


Comeputer의 "속도"만큼이나 중요한게 바로 [인터넷] 응답"속도"인데요. [인터넷] 응답"속도"가 느리게 되면 Comeputer가 느린것처럼 느껴지게 되어지죠. 그러하여 최신에는 기<가인>터넷 "서비스"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오늘 이 시간은 간편하게 [인터넷] 핑TEST와 [인터넷] "속도"를 한꺼번에 모두 측정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앞서서 핑의 보편적인 수치는 1~15ms정도 라고합니다..



그리하지만 측정을 해서 30ms이상이라고 한다면 확실히 [인터넷] 장애가 있지요고 볼수가 있지요. 심플하네 [인터넷] 싸이트에 "접속"만 하셔도 바로 핑체크를 할수가 있지요.
오늘 안내를 해드릴 싸이트의 모습인데요. "접속"을 하신후에 그냥 GO만 눌러주시면 바로 [인터넷] "속도"를 체크를 해주게 되어진답니다


GO를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제일로> 좌측에 앞서서 [핑]이 실시간으로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또 바로 이어지는 "작업"은 "다운로드" "속도"를 측정을 하게 되어진답니다



"다운로드" "속도"가 측정이 되어지게 되면 이어서 바로 업로드 "속도"가 측정이 되어지게 되지요.



 지속적으로 [핑]의 "속도"도 함께 체크가 되어지게 되지요.



체크를 해보니 저는 핑"속도"가 5ms정도로 양호하게 나왔지요. 또 업로드나 "다운로드" "속도"도 가입한 [인터넷] "상품"과 유사하게 나왔는데요. 여러분들도 간편하게 [인터넷] 핑TEST를 해보시기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