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니터 절전모드 해제방법 간단히 해결

나이스리
반응형


comeputer를 일정시간 적용하지 않게 되면 자동으로 모니터가 꺼지게 되고, 그 이후로도 일정 시간이 경로가 되어지게 되면 comeputer 자체가 절전모드로 들어가게 되어지게 되지요.
굳이 모니터가 절전모드로 들어가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 있답니다. 아무래도 오피스가 아닌 가정이나 혼자 적용하는 PC라면 굳이 보안을 위해서 모니터 절전등을 하지 않아도 되죠.   window10 기준 모니터 절전모드 해제를 하는법 알려드릴게요.



어렵지 않게 절전모드를 해제를 해주실수가 있죠. 보이는 처럼 바탕화면에서 mouse 우측click을 눌러서 



디스플레이획정을 눌러 주세요.
요렇게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획정화면이 나오게 되어져요.



요렇게 획정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좌측에 menu중에서 '전원 및 절전'이라는 menu가 보이실거랍니다. 이 menu를 [선택]을 해주셔야해요..
또한 나서 화면 부분에서 '전원 적용시 다음 시간이 경로하면 끄기'를 없음으로 획정을 해주시게 되면 window 10 기준으로 모니터 절전이 해저가 되어지게 되죠.



추가적으로 다른 전원[옵션]도 획정을 하실수가 있죠. 세부적으로 획정을 하시려고 한다면 [하단]에 있는 



'추가전원획정'을 눌러주시면 되죠.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창이 또 하나 생성하게 될거에요.



요렇게 좌측에 보시면 세부 전원획정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이 창은 window7부터 window10까지 동일하게 구성이 되어져있는 전원관리[옵션]창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하시어 모니터 절전모드 해제를 해보시기 바래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