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 맞춤법 검사기 무료이용 사이트 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요번에는 알아 두시면 매우 유용한 싸이트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텐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싸이트를 이용해봐본다면 이지하고 간편히 맞춤법 검사를 즉시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중요한 문서를 작성하실때 맞춤법 검사를 한번 해두시는게 좋은데요. 특~히나 최신에는 취업시즌으로 자기소개서를 작성할때 한글맞춤법 검사기를 이용해서 한번더 체크해봐본다면 좋답니다.
이번에 적용을 해볼 맞춤법 검사기는 바로 사람인 싸이트에서 적용을 해보실수가 있지요. text수 체크도 가능하며, 맞춤법도 검사가 되지요.



사람인이라고 [검색]을 하셔서 싸이트로 이동을 하신후에 적용을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바로 가기 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보시길 바래 봅니다. 

사람인 싸이트로 이동을 하신 분들이라면 화면에 봐본다면 'text수세기'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을거이지요. 이 부분을 Click을 해봐본다면 바로 text수세기 기능이 이행이 되지요.



요렇게 이행이 되어지게 되실텐데요. text수를 체크할수있는 기능이지요.. 좌측"하단"에 봐본다면 '맞춤법검사기'가 있을거이지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맞춤법 검사를 해보실수가 있지요.






작성하신 문장을 복사해서 붙여넣으세요 해주시고 나서 "상단"의 '검사하기'"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지요. 요렇게 해주시게 되면 바로 검사 결과가 나오게 되어지실거이지요.



요렇게 검사 결과가 나오게 되어지죠. 빨간색으로 바로 [교정]이 되어져 나오는데요. 한글맞춤법 검사기가 소요하셨던 분들이라면 오늘 안내를 해드린 검사기 이용해서 다기한번 체크해보시기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