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알툴바 이용하기

나이스리
반응형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적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될만한 툴바인데요. 바로 '알툴바'이 랍니다. 이 Program을 free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데 [웹서핑]을 할때 더욱더 간편하게 이용할수가 있도록 플러그인과 같은 역할을 해주게 되요.
다양하기도한 기능이 포함이 되어져있는 Program인데요. 오늘시간은 알툴바 동영상 따운로드를 하는 방식에 대하연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어렵지 않게 "인터넷"에서 플레이 되어지고있는 동영상을 따운로드 할수가 있지요.



그러기 위해서는 그전에 알툴바를 설립을 해두셔야하겠죠. 알툴바는 [이스트]소프트사에서 '개발'이 되어지고 배포가 되어지고있는 Program이이죠.
공식 {홈page}를 이용하시면 쉽게 따운을 받아보실수가 있으신데요. {홈page}로 바로 이동을 하신후에 '설립하기'button을 눌러서 따운로드 받대박십시다. 



[이스트]소프트
설립파일을 따운로드 받대박이셨다면 이제 이행을 해서 설립을 이행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설립을 하실때에는 "인터넷""익스플로러"는 종료를 해두시고 설립을 이행해줄께요.



이제 설립을 송두리째 하시게 되었다면 "인터넷"에서 동영상을 따운로드 받는 방식에 대하연 알려드릴게요. 그전에 동영상이 재생이 되어지고있는 page로 이동을 해주세요. 이어서 나서 <상단>의 '캡쳐'를 눌러주시고 동영상 퍼가기를 눌러주십시다.



그렇타면 요렇게 따운로드가 가능한 동영상의 리스트가 나오게 되어지실듯하군요. 



여기에서 따운로드 받아보시려는 영상을 체크해주시고 따운로드 button을 눌러주시면 되요.


그렇타면 요렇게 원하는 길에 파일이 따운로드가 되어지게 되죠. 오늘시간은 알툴바 동영상 따운로드 방식에 대하연 한번 살펴보았는데요. 소장하고 싶은 영상이 있네요면 이 도구를 이용해보여지는것도 대박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