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논 복합기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방법

나이스리
반응형




오피스에서 게다가 많이 적용하시는 프린터 제품이 아마 cannon의 제품일거랍니다. 요즘에는 rental형태로 프린터를 적용할수가 있도록 [서비스]하는곳들이 많은데요. 그러다보니 회사들은 대다수 rental을 적용하죠.
rental 되어지는 [브랜드]중 cannon이 참 많은 편이지요. 대다수 스캐너 기능과, 복사기 기능이 겸비되어져있는 복합기 형태랍니다.. 그리하여   cannon 복합기 드라이버를 down 받아보실수가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앞서 여러분들도 cannon의 제품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보시려면 cannon의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셔야하게 된답니다. [다운로드] 센터가 따로 정해져있답니다.




위에 보이는 처럼 여러분들도 site로 이동을 해주셔야해요.. 또한 나서 여러분들이 개설하고자 하는 프린터의 제품명을 입력을 해주셔야해요.. 빨간 표시몇몇분에 입력하시면 되죠. 



제품명을 입력을 해주시고 '검색'을 해보시게 되면 결과가 요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그중 좌측에서 앞서 여러분들이 개설하고자 하시는 OS를 [선택]을 해주셔야해요..
OS를 [선택]을 앞서 해주시게 되면 [다운로드] 가능한 드라이버들만 필터링이 되어져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렇타면 이용약관에 대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게 될거랍니다. 동의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이어서 개설파일을 [다운로드] 하실수가 있으실 건데요.
요렇게 안내에 따라서 cannon 복합기 드라이버를 개설을 실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internet을 통하여서 개설 파일을 내려받는 방법에 대하여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하시어 개설 해보시기 바래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