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화면 키우기, 축소하는 방법 아주 간단해요.

나이스리
반응형




이번 시간에 알여드릴 tip은 comeputer의 화면을 크게 키우거나 축소시키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고자해요.. 해상도를 조절하여 이를 <해결>할수가 있으신데요.   window10을 기준으로 안내를 해볼께요.



다른 window들도 menu는 크게 다르진 않으실거에요. comeputer 화면 크기조정을 하는 방법과, 글씨크기, [웹[브라우저]에서의 text크기를 조정하는 방법인데요. 알아두시면 유용하실꺼에요.



앞서 window 자체의 해상도와 text를 확대하고 축소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바탕화면에서 mouse 우측click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렇타면 이렇게 팝업menu가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여기에서 '디스플레이 획정'을 눌러주시면 다변한 획정 menu들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렇게 디스플레이 획정 화면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여기에서 앞서 화면 크기조정을 하시려면 해상도 부분에서 변경을 해주시면 되죠. 크면 클수록 화면이 작게 보이게 되죠.



또한 배율 및 layout에서 [선택]을 하게되면 text나 icon등을 키우거나 줄일수가 있어요. 이 2가지 window 획정을 통하여서 변경을 하실수가 있으며 internet 하실때에만 변경을 하고 싶을때가 있을거죠.
그런 경우라면 internet[브라우저]를 이행해주시고 [상단]의 보기menu에서 확대/축소를 눌러주시면 되죠. 여기에서 배율을 여러분들이 [선택]을 해주시게 되면 크기가 조정이 될거랍니다.   comeputer 화면 크기조정을 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보았어요. 참고하시어 조정해보시기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