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롬>을 시작페이지로 만드는 방법

나이스리
반응형




<크롬>을 시작페이지로 만드는 방법
[제일로] 많이 적용하시는 "브라우저"가 이제는 <크롬>으로 바뀌었답니다. 사실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적용하다가 <크롬>을 적용하게 되면 정말 미지의 세계를 체험하는듯한 차이를 느끼게 되어진답니다.
저과연 <크롬>을 적용한 이후로 "메인"을 꾸준히 <크롬>"브라우저"로 오랫동안 적용하고있는데 "브라우저"중에서는 단연 최고인듯합니다.. 이번 시간은 <크롬> 출발"페이지" 확정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앞서서 여러분들도 <크롬>을 이행을 해주시길 바라봅니다. <크롬>을 이행을 해주신후에 [제일로] 우측"상단"에 있는 [메뉴]더보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하단"에 확정 "버튼"이 나오지요.
다수의 <크롬>을 확정하는 "옵션"들은 이부분에 들어가있지요. 아래 안내 참고주셔서 출발"페이지" 확정을 해봐본다면 될듯합니다..




확정으로 들어오시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오실거이지요. 그중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려보시게 되면 '출발그룹'이라는 부분이 있어요. 여기에서 '특별"페이지" 또는 "페이지" 모음 열기'를 "선택"해주시길 바라봅니다.



"선택"을 하게 된다면 "하단"에 "선택"[메뉴]가 2개가나오게 되어진답니다. 새"페이지" 추가 "버튼"을 눌러서 출발시 열릴 "페이지"를 추가를 해주시면 되지요.
요런식으로 추가를 해주시면 되지요. 이후 우측 "하단"의 '추가'"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지요.
그렇타면 이렇게 <크롬> 출발"페이지" 확정이 완결이 되어지게 되지요. 어렵지 않게 여러분들이 원하는 "페이지"로 확정을 하실수가 있으니 안내 참고주셔서 출발"페이지" 변경해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