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f jpg 변환하는 방법 초간단하게 해결하기

나이스리
반응형


이번 시간은 별도의 변화 프로그렘 설립 없이 바로 '그림'파일을 변화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하여보고자 할께요. WINDOW를 설립하게 기본적으로 그림판이라는 프로그렘이 함께 설립이 되어진답니다
오늘 이 시간은 그림판을 이용하여서 tif jpg 변화를 해보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껀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그림판을 이행하셔서 쉽게 jpg파일로 변화를 해보시죠.
적용방법은 매우 심플한데요. 요렇게 앞서서 그림판을 이행을 해주셔야하게되는데요 출발 ▷ 보조프로그렘에 들어가셔도 그림판을 이행할수가 있을건데요.



(WINDOW키 [+] R)을 눌러주시고 나서 mspaint로 입력을 해주셔도 되지요.
그렇타면 요렇게 그림판이 이행이 되어지게 되겠죠. 여기에서 "상단"에 파일을 눌러주신후에 열기를 눌러서 '그림'파일을 "선택"을 해주시면 되지요.



요렇게 여러분들이 변화를 하고자 하시는 파일을



 "선택"을 해주시면 되지요. 또 열기를 눌러주시면 되지요.



파일이 open이 되어졌다면 다시 "상단"에 있는 파일[메뉴]를 눌러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또 나서 [메뉴]중에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가 있을거이지요. 이 [메뉴]를 눌러주시면 되지요.






그렇타면 요렇게 다른이름으로 저장하는 [메뉴]중에 "하단"에 저장하려는 파일형식이 있을거랍니다. 여기에서 JPEG를 "선택"을 해주시게 되면 tif jpg 변화를 쉽게 하실수가 있을거이지요. 설립 없이 기본 프로그렘인 그림판을 이용한 방법이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