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f 한글 파일 변환하는 매우쉬운 방법

나이스리
반응형


이번 시간엔 PDF파일을 변경을 하는 program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볼까해요.. 근래에는 PDF파일을 참 많이 접하게 되었어요. 그러나 이 파일으 "수정"을 할수 없다라는 단점이 있답니다.
그렇기 이유에 pdf 한글변경 program등을 통하여서 다른 문서 파일 포맷으로 변경을 한다음에 [작업]을 하게 되어 집니다.   알PDF 라고하는 program을 통하여서 변경을 해보고자 하고자해요..



위에 보이는은 바로 알 PDF의 주요 기능들입니다. 보이는 처럼 다변한 기능들이 포함이 되어져있는데   다변한 파일 포맷으로 변경 부분의 기능을 이용해보고자 하고자합니다.
위에 보이는 처럼 이 program은 알툴즈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으시죠. 적용범위는 개인적용자는 무료로 적용할수가 있답니다.






알툴즈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신후에 개설 파일을 내려받정말이시고 이행을 해주세요. 그렇타면 요렇게 개설이 실행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개설을 모두 해주신후에 program을 이행을 해주세요.



이행을 해주시고 나서 PDF파일을 알 PDF로 앞서 열어주세요. 또한 나서 [상단]에 보시면 요렇게 '한글로'라는 [버튼]이 보이실거랍니다. 또한 [하단]에 보시면 HWP파일 또는 HWPX 파일로 변경할수가 있으시죠.   pdf 한글변경 program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참고하시고 적용해보시기 바래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