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셀 excel pdf변환 하는방법 초간단히 해결

나이스리
반응형


이번 시간엔 개설 없이 internet을 통하여서 엑셀 파일을 PDF로 변경하여 저장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program을 개설 하지 않고 근래에는 site에서 바로바로 원하는 [작업]을 하실수가 있게 되었는데요.
자 그렇타면 바로 엑셀 pdf 저장을 하시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어렵지 않게 변경을 해보실수가있으시죠.   smallpdf라고 하는 site를 이용하여 처리해보도록 하고자해요..



이 site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있으며, 회원가입이나 login을 하지 않아도 바로바로 무료로 적용을 할수가 있답니다. 보이는 처럼 다변한 기능들을 제공을 하고있으시죠.
이 site는 1시간에 2회씩 무료로 적용을 할수가 있답니다. 제한이 있긴 그러나 1시간에 2회씩 꾸준히 적용이 되어지니 알아 두시면 좋을거에요. 옆에 링클르 눌러주시고 엑셀 PDF 변경을 눌러 주세요.






변경이기를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요렇게 화면 이동을 하시게 되었을건데요. 여기에서 여러분들이 변경을 하고자 하시는 파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놓정말이시면 되죠.



변경이 되어지는 방법은 서버로 파일이 전송이 되어 집니다 서버에 업로드가 끝맺음이 되어지게 되면 
이어서 변경[작업]이 이루어지게 되지요. 서버에서모든 처리가 되어지기에 
적용자는 개설을 하실 소요가 없는것이죠.





요렇게 자동으로 변경[작업]이 이루어지게 되어 집니다. [작업]이 끝맺음이 되어지게 되시면 바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도록 나올거랍니다.



요렇게 끝맺음이 되어지게 되면 엑셀파일이 PDF파일로 변경이 되어져있으시죠. 아래 화살표 표시를 눌러서 엑셀 pdf 저장 해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답니다. 어렵지 않으실거랍니다. 오늘의 포스팅 참고가 되었길 바래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