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시크릿모드 실행방법 3가지 안내드립니다.

나이스리
반응형


이번 시간엔 편리하고 간편하게 <크롬>에서 지원 하고있는 시크릿 모드를 이행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해당기능을 이용하여서 <웹서핑>을 하게 되면 흔적이 남지 않게 되지요.



다만, <크롬> 시크릿모드 라고 해서 전 정보를 남기지 않는것이 아니고, 적용자의 Comeputer에 쿠키나 cash 흔적을 남기지 않는것이죠. 자 그렇타면 이행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께요.



앞서서 <크롬>을 이행을 해두신 현상이라면 우측"상단"의 [메뉴] 더보기



 "버튼"은 ... 을 눌러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눌러주시게 되면 팝업[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저가 표현한부분에 봐본다면 '새시크릿창'이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을거이지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문서를 남기지 않게 되는 시크릿창이 이행되죠.



또 하나는 "작업"표시줄에 있는 <크롬>의 ICON에서 MOUSE 오른쪽Click을 눌러보세요. 그렇타면 요렇게 [메뉴]가 나오는데 이중에서 '새시크릿창'을 눌러주시면 되지요.

마지막으로 키보드를 이용한 <단축키>를 적용하는 방법이이지요. <크롬>이 켜진 현상에서 shift[+]Ctrl[+]N 을 눌러주시게 되면 새창으로 시크릿창이 이행이 되어지게 되지요.

요렇게 <크롬> 시크릿모드가 이행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어렵지 않게 바로 이행을 하실수가 있지요. 흔적을 남기지 않고 <웹서핑>을 하시고자 하실때 유용하게 적용할수가 있으실거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