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텍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방법 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근래에는 랜카드를 따로 구매해서 적용하시는 분들이 그리 많지는 않으실듯하군요. 다수 통합형 main보드를 적용하기 하여서 main보드에 자용적으로 랜카드 장치가 달려서 나오게 되어지죠.
그렇기 하여서 아마도 설립 드라이버는 main보드 CD에 동봉이 되어져있기도 하실듯하군요. 그러나 문제는 CDROM이 없는 경우도 많고, CD를 분실하는 경우도 많아요. 그러하여 오늘시간은 리얼텍 랜카드 드라이버를 따운 받는법 알아볼건데요.



쉽게 따운 받는 방식으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위에 보이시는 SITE는 공식 3DP CHIP {홈page}인데요. 이 Program은 free로 제공이 되어지는 드라이버 스캔 Program이이죠.
그렇기 하여서 여러분들의 데스크탑에 장착되어져있는 랜카드의 모델 이름, 버젼들을 자동으로 스캔해서 알려주고, 해당 장치에 설립 가능한 랜카드 드라이버 또한 찾대박이게 되요. 3DP{홈page}



위에 {홈page}로 이동을 하셔서 따운로드 button을 CLICK을 하셔본다면 요렇게 
다기한번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NEW버젼 따운을 눌러주시면 되요. 



"인터넷"이 안되는 환경에서도 설립이 되어지기 하여서 풀버젼이이죠.



그렇네요 보니 설립 Program의 <용량>이 조금은 대형편이이죠. 따운로드 받대박이시고 나서 유에스비에 넣어서 랜카드 드라이버를 설립 하고자 하시는 데스크탑에서 이행을 해서 설립 하시면 되요. 위와 같은 길에 설립이 되요.




설립 길로 가셔서 이행파일을 이행을 해보셔요. 그렇타면 요렇게 Program이 이행이 되어지게 된답니다. 
랜카드가 여러개 달려있는 경우라면 우측에 {+} 초록button이 나올께요. 
CLICK을 해서 랜카드 <선택>하신후에 느낌표 눌러주시면 설립이 되요.



자동으로 요렇게 적용자의 데스크탑에 맞는 리얼텍 랜카드 드라이버를 설립을 해주게 된답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린내용 참고하시고 설립을 이행해보시기 바래봐요. 그렇타면 이만 마치도록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