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토캐드 뷰어 무료 다운로드 설치법 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안녕하십시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께 DWG파일등을 열어보실수가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렘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캐드로 만들어진 도면 파일을 열어보시려면 전용 뷰어 프로그렘이 소요한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 찾매우셨을것 같은데요. 소요하신 분들이라면 아래 안내를 해드리는 공식 homepage를 통해서서 프리로 "다운로드" 받아보시기 바래 봅니다.
아무래도 Comeputer에 설립을 해야하는 프로그렘의 경우라면 신뢰할수 있는 싸이트에서 "다운로드"를 받매우시고 설립을 하셔야하게되지요.



위에 보이시는 오토데스크 공식 homepage로 "접속"을 하시면 되지요. "접속"후에 "상단"에 봐본다면 우측에 '[메뉴]' "버튼"이 보이실거이지요. 이"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서브 [메뉴]가 나오게 되어진답니다 





서브 [메뉴]를 눌러주시게 되면 요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다운로드" 부분에서 봐본다면 '프리제품체험판'이 있을거이지요. 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요렇게 나오게 되어지죠. 여기에서 봐본다면 DWG Trueview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을거이지요. 이게 바로 오토캐드사에서 제공을 하고있는 프리 뷰어 프로그렘이지요.
Click을 하신후에 "상단"의 탭에서 'DWG뷰어'를 "선택"을 해주시면 되지요. 그렇타면 실제 설립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질거이지요.



이 화면에서는 가운데 있는 설립 파일을 내려받매우시면 되지요. 32BIT와 64BIT 
설립 파일로 구분이 되어지게 되니 적용자의 환경에 맞게 "선택"을 해주시고 설립 이행을 해보시기 바래봅니다.







요렇게 이행을 해주신후에 설립 이행을 하시면 되지요. 오늘 이 시간은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를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를 하시기 바래 봅니다. 그렇타면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