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파일 변환 설치 없이 간편하게 끝

나이스리
반응형



mp3 파일 변환기, 무설치 이용방식
음악파일을 변환을 해보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음악파일을 변환하기 위해서는 
기존에는 인코더 Program이 소요했었죠. 그러나 오늘 안내를 해볼 방식은 Program을 이용하지 않고 하는 방식이 랍니다.

그렇네요 보니 적용자가 따운로드를 하시거나 설립을 하실 소요가 없어요. 바로 SITE에서 바로 지원되어지는 mp3 파일 변환기인데요. wav, mp3, ogg, wma등등의 파일포맷을 지원을 해주고있구요.
그렇기 하여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파일형태로 변환을 할수가 있구요. 위에 보이시는 SITE는 media.io라고 하는 SITE인데요. 보이시는 포맷 외에도 다양하기도한 파일들을 임port 할수가 있구요.
변환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분들도 그전에 위에 보이시는 SITE로 이동을 해보셔야하는데 말이죠.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이용해 쉽게 이동을 해보셔요. 


자 그렇타면 변환을 해보는 방식으로 안내를 해보려하군요. 업로드할 파일을 <선택>하군요를 눌러주시고 파일을 골라주십시다. 이어서 나서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형태로 <선택>을 해주시면 되빈다. 마지막으로 품질<선택>을 해줄께요.


최종적으로 이제 <하단>에 있는 '변환'을 눌러주시면 되요. 그렇타면 적용자의 파일이 요렇게 서버로 전송이 되어지게 된답니다. 변환 <작업>은 실제로 서버에서 이루어지게 되어지는것이죠.



요렇게 바로 파일이 서버로 전송이 피니쉬가 되어지게 되었다면 자동으로 변환<작업>이 이루어지게 되어지지요 변환이 자동으로 이행이 되어지게 된답니다. <작업>이 피니쉬가 되어지게 되면 이제 따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게 되어지지요

요렇게 피니쉬가 되어지게 되면 피니쉬된 파일을 따운로드 받아봐주시면 되요. 오늘시간은 설립 없이 이용을 해볼수가 있는
 mp3 파일 변환이기에 대해 안내를 해보았답니다. 음악파일 변환이 소요하시다면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방식 참고 하셔서 적용해보시기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