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time 스톱워치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이번 시간엔 comeputer용 시간관련 유틸리티를 하나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할거에요. 기본적으로 근래 나오는 스마트핸드폰들에는 시간관리 어플들이 기본적으로 들어가있지만 PC에는 기본제공 program이 없죠.
그리하여 보통은 추가적으로 개설을 해두시고 적용을 해야하게 되는데요.   1time 이라고 하는 program을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다변한 기능을 하고있는 무료 유틸리티인데요.



보이는 처럼 comeputer 스톱워치 기능, 알람, 타이머, 카운트down등 시간과 관련된 모든 기능을 지원하는 시간관리 유틸리티랍니다.. 자 그렇타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께요.
위에 보이는 처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으시죠. 안전하게 네이버 자료실을 통하여서 down 받아보는게 좋을거랍니다.






[용량]이 작기도 해서 '금방' down 받아보실수가 있네요. 여러분들도 쉽게 이동하셔서 down 받아보실수가 있도록 [하단]에 링크 준비를 해두겠습니다. 네이버자료실
개설 파일을 이제 내려받정말이셨다면 개설을 실행을 하시면 되지요. 개설시에는 영문으로 개설이 되어져요. 그러나 단순하니 [Next][버튼]만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쉽게 개설이 되어지게 되실거에요.






그렇타면 요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기능을 획정하시려면 'SET'[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죠. 요 기능을 이용하여 스톱워치 또는 알람등의 기능으로 동작을 하게 할수가 있답니다.
요렇게 카운트down을 할수도 있고, 알람을 획정할수도 있답니다. 심지어 알람음도 획정이 가능그러나 mp3등은 지원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답니다.   무료로 적용이 가능한 시간관리 유틸인 1time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보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