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크로벳리더 11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하기, 어도비아크로뱃

나이스리
반응형




PDF하면 제일로 대표적인 프로그렘이지요.. 심지어 최신에는 PDF파일을 정말 많이 적용하게 되었기 까닭에 이 PDF파일 뷰어는 정말 필수가 되었는데요. 오늘 이 시간은 프리로 공식 homepage를 통해서서 DOWN 받는법 알려드릴게요.
공식 homepage에서 어도비아크로뱃리더11 "다운로드"를 바로 해보실수가 있답니다. 최신에는 버젼이 정말 많이 업데이트가 되어졌는데요. 최신에는 숫자로 표현하지 않고 DC라는 이름으로 나오고있네요.



어도비의 시책상 이 리더 프로그렘은 프리로 제공을 하고있네요. <편집>이 가능한 PRO버젼은 유료더라고요. 오늘 이 시간은 프리로 뷰어를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껀데요.
위에 보이시는 공식 어도비사의 homepage에서 좌측에 있는 '지금"다운로드"'"버튼"을 눌러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설립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을거이지요. 어도비homepage



요렇게 보이는 처럼 지금"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뷰어를 내려받아보실수가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이지요. 이 화면에서 가운데 '"선택""옵션"'부분은 불소요하니 체크 해제를 해주시고 우측"하단"의 '지금설립'를 눌러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이제 그렇타면 요렇게 바로 "다운로드" 프로그레스바가 이행이 되어지게 되면서 "선택"합 "옵션" 여부에 따라서 설립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되실거이지요. 설립 파일을 DOWN 받아보셨다면 이제 설립을 해주시면 되지요.




이행을 하게 된다면 자동으로 구성요소들을 "다운로드" 하면서 설립을 이행을 하게 되어진답니다 설립을 모두 하셨다면 이제 이행을 하시면 되지요.
어도비아크로뱃리더11 "다운로드" 하시고 설립을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이행하면 요렇게 안내 [메시지]가 나오게 될거이지요. 여기에서 예를 눌러주시게 되면 다음부터는 PDF파일 이행시 이 뷰어로 "연결"될거이지요. 안내해드린 뷰어 DOWN 받고 이용해보시길 바래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