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논 전국서비스 센터 지점 안내 canon프린터

나이스리
반응형


요번 시간엔 "캐논"의 프린터를 이용하고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하여보도록 하겠슴니다. 이번에 안내를 해드려볼 내용은 바로 "캐논"의 프린터 <서비스>를 받아볼수가 있는 수리센터를 알아보는 방식이 랍니다.
전국에 많은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가 있지요. 미리 조회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죠. "캐논" <서비스> 센터라고 해도 프린터를 수리하는 지점이 따로있지요. 오늘시간은 전국의 전체 지점을 알아보는 방식 알려드릴게요.
위에 보이는 처럼 그전에 여러분들도 "캐논"의 공식 {홈page}로 이동을 해보셔야하군요. 위에보이는 처럼 [검색]을 해봐주시면 되요.



또는 {www.canon.co.kr}으로 입력을 하셔서 바로 이동을 해봐주시면 되요. 그렇타면 전국의 "캐논" 지점에 대해 안내를 해주게 되어져요
공식 {홈page}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위에 보이는 처럼 화면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셨을께요. 여기에서 <하단>에 봐주시면 '<서비스> 센터 찾기'라고 되어져있을께요. 여기를 눌러주십시다.






그렇타면 <서비스>센터에 대해 나오게 되어지실거 랍니다. 여기에서 카메라 / 프린터 요렇게 구분이 되어지게 될께요. 여기에서 프린터 모양을 눌러주시면 되요.
그렇타면 요렇게 <서비스> 센터를 조회를 해보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듯하군요. 여기에서 여러분들의 거주지역을 <선택>해주시고 [검색]을 해봐주시면 도비니다. 그렇타면 해당 지역의 A/S센터들이 송두리째나오게 되어지실듯하군요.



요렇게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들이 송두리째 나오게 되어져요 연락처도 안내가 나오고, <서비스> 품목도 함께 나오게 되어지지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 하셔서 여러분들도 <서비스> 센터 체크해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