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10 스크린샷 저장하는법 간단설명

나이스리
반응형


WINDOW10 스크린샷 저장하는법
요즈음에는 WINDOW10 적용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으시죠. 한때는 프리로 WINDOW10으로 Upgrade를 시켜주는 이벤트를 하기도 했었어요. 사실 WINDOW7에서 WINDOW8로 출시하면서 실망을 했던 분들이 많았었죠.



그리하지만 WINDOW10은 정말 잘 만들어진 버젼이기도하죠. 오늘 이 시간은 화며을 캡쳐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볼건데요. WINDOW10 스크린샷 하는 방법도 기존의 WINDOW버젼들과 동일합니다..
앞서서 여러분들이 스크린샷을 하시려면 키보드상의 '프린트스크린'"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지요.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그림]파일로 저장이 되어지진 않지만 클립보드에 저장이 되어요.
이제 [그림]파일로 저장을 하시기 위해서는 그림판을 이행을 해주셔야합니다..
그림판을 찾아서 이행해보셔도 되고, 이행창을 켜서 mspaint로 입력을 해서 이행을 해주셔도 되지요. 이행창은 (WINDOW키[+]R)을 눌러주시면 되지요.



그렇타면 요렇게 그림판이 이행이 되어지게 되실거이지요. 여기에서 Ctrl[+]V를 눌러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붙여넣으세요를 해주시게 되면 바로 그림판에 여러분들도 스크린샷을 눌러주신 현상의 화면이 그림판에 붙여넣으세요 될거랍니다.






요렇게 붙여넣으세요가 되어지게 되죠. 바로 저장을 하셔도 되고, <편집>을 해서 저장을 해보셔도 되겠죠.






저장을 하시는 방법은 "상단"에 있는 파일 [메뉴]를 눌러주시고, 다른이름으로 저장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지요. 요렇게 해주시게 되면 바로 [그림]파일로 저장이 되어지게 되실거랍니다. 오늘 이 시간은 심플히 설립 없이 WINDOW10 스크린샷을 해서 저장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았네요. 참고가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