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도비 에어 adobe air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나이스리
반응형


요번 시간엔 Adobe사에서 나온 Air라고하는 Program을 따운로드 하고 설립하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어렵지 않게 따운 받고 설립을 해보실수가 있지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Program을 따운 받아보세요.





요번 시간엔 공식 {홈page}를 통해서서 안전하게 adobe air 따운로드를 하고 설립 하는 방식에 댈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께요. 아무래도 이런 설립Program은 공식 {홈page}를 통해서서 따운로드 받대박시는게 안전하고 좋겟죠.





이 Program은 실제 적용되어지기 보다는 다른 사용Program들을 구동하기 위해서 소요한 라이브러리 같은 Program이라 할수가 있구요. 최근에 이 ADOBE에어라는 기술을 이용해 만들어진 Program들이 많죠.



그러하여 이 ADOBE에어를 이용해 만들어진 Program이라면 구동시에 반드시 해당 적용자의 데스크탑에 이 Program이 설립이 되어져있어야하군요.
위에 보이시는 SITE가 바로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SITE인 공식 ADOBE사의 따운로드 page이 랍니다. 공식 {홈page}에서 손쉽게 따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구요. ADOBE{홈page}
위에 안내를 해드린 SITE에 <접속>을 하셔서 설립 파일을 내려받대박십시다. 설립 파일을 내려받대박이셨다면 이제 요렇게 이행을 해줄께요. 이행을 해주신후에 설립 이행을 해봐주시면 된답니다. 설립은 어렵지 않으실듯하군요.
요렇게 설립이 송두리째 되어지게 되었다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게 되어지실듯하군요. 오늘시간은 adobe air 따운로드를 받고 설립 하는 방식 살펴보았습니다. 참고 하셔서 설립 해보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래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