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송 다운로드 경로 및 설치방법 최신버전

나이스리
반응형



알집으로 유명한 소프트웨어 '개발'사이죠. 바로 "이스트"소프트사인데요.   알송이라고 하는 program을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이 program은 윈앰프 관계의 음악재생 program랍니다..





아무런 제한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program인데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최신버젼으로 알송 [다운로드]를 하고 개설 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자 그렇타면 주요 기능부터 살펴보도록 하고자해요..



위에 보이는 처럼 이 program은 다변한 기능이 있으시죠. 특히 가사를 보여주는 기능이 정말 좋아요. 가사는 적용자들이 등록한 가사들이 나오게 되어지는데 대다수의 음악 가사들이 나와서 가사를 보며 듣기 좋아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으십니다. 아무래도 이런 program은 안전하게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는게 좋아요.



여러분들도 바로 [다운로드]를 해주시려면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 이용하여 site로 [접속]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나서 '개설하기'[버튼]을 눌러서 개설 파일을 내려받정말세요. "이스트"소프트



또한 이 program은 개인 뿐만 아니라 어디서나 무료로 이용할수가 있답니다. 요렇게 적용범위가 나와있는데 개인은 물론이고, 기업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안내가 되어져있으시죠.
다만 개설을 실행을 하실때 스윙[브라우저]나 알툴바와 같은 불소요한 program이 함께 개설이 되어질수가 있답니다. 그러니 이부분은 체크박스 해제를 해주시고 실행을 해주셔야해요..



개설을 모두 하셨다면 요렇게 이행이 되어지게 되실거랍니다. 요즘에는 AddON되어지는 부분들이 많으니 불소요한 창은 닫정말이시고 이용해보시면 되죠. 오늘 안내를 해드린 알송 [다운로드] 방법 참고하시어 최신버젼으로 무료 down 받고 개설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