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SVCP100 DLL 파일 다운방법 깔끔한 정리

나이스리
반응형


이번 시간엔 comeputer 파일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보도로고 하고자해요.. 다변한 원인이 있을텐데요. 결론적으로는 다변한 program들이 보편적으로 이용하는 파일이 comeputer에 없는 경우에 생성하게 되죠.





삭저가 되어졌거나, 파일에 손상이간 경우라 할수가 있으시죠.   MSVCP100 DLL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제일단순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인데요.





아마도 이 파일이 없다면 program을 이행을 하실때 위에 보이는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해당 파일이 삭제되어졌거나 손상을 입은 경우이죠.



사실 이런 경우 문제를 제일 쉾게 <해결>하시는 방법은 원래의 정상적인 파일을 구해서 원래의 위치에 복사를 해주시는 일인데요. 정상적인 파일을 구하는 site를 안내해드릴게요.
위에 보이시는 site에서 여러분들이 찾고자하는 파일명을 입력하시고 '검색'을 하시면 바로 '검색'되어져 나오게 되지요.



위에 안내를 해드린 링크를 이용하여 site로 이동을 해주시고 파일명으로 '검색'을 해주세요. 그렇타면 요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여기에서 파일명 부분을 다기일번 눌러 주세요.
그렇타면 요렇게 32bit용과 64bit용으로 나오게 되어지실거랍니다. 여러분들의 comeputer가 32bit OS라고 한다면 32bit용만 down 받정말이시면 되고, 64bit용 comeputer라고 한다면 32bit와 64bit 모두 받정말세요.



또한 MSVCP100 DLL 파일을 원래의 위치로 압축을 푸신후 복사를 해줘야하게 되는데요. 32bit의 경우 c:\windows\system32 폴더에 복사를 해주시면 되고 64bit의 경우 c:\windows\syswow64에 복사를 해주시면 되죠.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군요. 그렇타면 이만 마치도록 하고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