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지스트리 정리해주는 프로그램 다운 및 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님들에게 이번 시간엔 레지스트리를 정리를 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program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레지스트리는 OS인 window가 동작을 할때 이용하기도 그러나 공통 program들이 적용하기도 해요..





문제는 공통 program들이 레지스트리에 불소요한 키'값'들을 생성을 하게 되어지고, 해당 program이 삭저가 되어지게 되면서 레지스트리를 정리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불소요한 키'값'들이 생성이 되어지게 되죠. 그리하여 comeputer가 느려지는데 한몫하게 되지요.   레지스트리 정리를 해주는 도구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볼께요.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볼 program의 이름은 'c클리너'라고 하는 program랍니다.. comeputer 최적화 도구인데 레지스트리를 정리해주고 최적화 시켜주는 기능이 들어있답니다. 그리하여 추천을 해보는데요.
대중보다 레지스트리 정리를 해주는 program이 별로 없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유명한 program으로 꼽히는게 바로 c클리너인데요.



이 program은 프리웨어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요. 네이버자료실을 통하여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으시죠. 링크 [하단]에 있으니 click을 하셔서 이동을 해보시면 되죠. 네이버자료실
네이버자료실로 이동을 해주신후에 개설 파일을 내려받정말이셨다면 이제 이행을 해주세요. 이행을 해주시고 개설을 해보시면 되지요. 개설시에 영문으로 개설이 되어지게 되실거에요.



Option에서 [언어]를 대한민'국어'로 바꿀수가 있으니 한글판이 소요하시다면 획정 바꿔주시면 되죠. menu 구성은 좌측사이드 menu로 되어져있으시죠. 여기에서 보시면 Registry라고 되어져있답니다. 여기에서 불소요한 부분들을 체크해서 자동으로 정리를 할수가 있답니다.   레지스트리 정리를 단순하게 해주는 프로르램 추천해보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