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공유 경로 및 활용방법

나이스리
반응형



이번 시간은 사진을 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뷰어 프로그렘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WINDOW를 설립을 하게 되면 기본적으로는 갤러리라는 사진 뷰어가 포함이 되어져 설립이 되어지게 되지요.



그리하지만 정말 기능이 심플하기도 하며, 사진을 넘겨보기에는 다소 기능이 부족하기도 합니다.. 그러하여 추가적으로 뷰어를 설립 해서 이용하게 되어진답니다. 오늘 이 시간은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를 받고 설립 하는법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이 프로그렘은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네이버에서 '개발'하고 프리로 배포를 했던 프로그렘인데요. 다양한 기능들이 있네요. 심플하게 뷰어만 있는것이 아니고, <편집>기능, 동영상 제작 기능들이 들어가있네요.


현재 이 프로그렘은 사실상 "서비스" 종료가 되어졌어요. 그러하여 정식 "페이지"를 통해서서는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없는데요. 실제 마지막 버젼은 "다운로드" 받아볼수가 있네요.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눌러보시게 되면 바로 설립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되실거이지요. 포토뷰어의 마지막 버젼 설립 파일이지요.




설립 파일을 내려받매우신후에 이행을 해서 설립을 이행을 해봐본다면 되지요. 설립시에는 "용량"이 조금 있는 관련으로 오래걸릴수가 있지요. 아마도 예모두터 이 프로그렘 이용하셨던 분들이라면 다른 프로그렘은 어색해서 다시 설립하고자 찾매우셨을거이지요.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를 모두 하시고 설립 해주시게 되면 요렇게 마지막 버젼을 설립 할수가 있게 되어지죠. 정식으로 "서비스" 종료는 되었지만 아직 "다운로드" 링크는 살아있으니 여러분들도 DOWN 받으시고 설립 해서 적용해보시길 바래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