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 편집 프로그램 추천 mp3 direct cut 다운 및 활용방법

나이스리
반응형

mp3 <편집> 프리 프로그렘
오늘 이 시간은 대표적인 뮤직파일이죠. mp3파일을 <편집>할수가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렘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이시간에 소개를 해볼 프로그렘은 mp3다이렉트컷이라고 하는 프로그렘이지요..



이 mp3 <편집> 프로그렘은 프리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 프로그렘이이지요. 그리하지만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을 하고있어서 간편하고 쉽게 mp3파일을 잘라내거나, 붙여넣으세요등을 하실수가 있네요. 앞서서 기능부터 살펴보도록 할께요.






위에 보이는 처럼 다양한 기능들을 가지고있지요. 기본적인 복사,잘라낵, 붙여넣으세요가 가능하며 트림"작업"이나 루프"작업"도 가능합니다.. 그외에 Comeputer에서 나오는 소리를 그대로 mp3로 저장도 가능해요.




바로 "다운로드" 받아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서 받매우시면 되는데 개인이나 기업 모두 프리로 이용이 가능한 프로그렘이이지요. 네이버데이터실




설립 파일을 내려받매우셨다면 이행을 하셔서 설립 이행을 해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이 프로그렘은 정식으로 한글판을 제공을 하고있기도 합니다.. 설립은 영어로 되지만 "언어" 성택하는 화면이 이어서 나올거이지요.



설립 마지막에 요렇게 "언어"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진답니다. korean으로 해주시고 나서 "하단"의 re스타트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언어"가 한글판으로 재이행이 되어지게 되실거이지요.
요렇게 한글판으로 이행이 되어지죠. 그렇기 까닭에 보다 쉽게 mp3 <편집>을 하실수가 있네요. 오늘 이 시간은 프리로 설립을 해보시고 이용해 볼수가 있는 프로그렘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았네요. 참고주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