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자르는 방법 쉽게 해결하기 곰믹스

나이스리
반응형

곰플레이어 동영상 자르기 하는법
이번 시간은 동영상 파일을 자르거나 <편집>할수가 있는 프로그렘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요즈음에는 개인들도 동영상을 많이 <편집>하고 제작을 하게 되어진듯합니다..



오늘 이 시간은 매우 간편하게 곰플레이어 동영상 자르기를 하는 방법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껀데요. 정확히는 곰플레이어가 아닌 곰믹스라는 프로그렘에서 제공을 하고있는 기능이지요.. 주요 기능부터 살펴보도록 할께요.



이 프로그렘은 간편하게 동영상을 만들어주는 프로그렘인데요. 동영상을 <편집>하는 기능도 포함이 되어져있지요. 그러하여 심플한 자르기, 붙여넣으세요등의 "작업"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위에 보이는 이 프로그렘은 공식 homepage를 통해서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답니다. 프리로 제공을 하고있네요. 그렇타면 곰믹스를 받운 받아보도록 할께요.



바로 쉽게 이동을 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Click을 하시고 위에 보이시는 싸이트로 이동을 해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또 나서 '프리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서 설립 파일을 내려받매우시면 되지요. 곰믹스





설립 파일을 바로 내려받매우셨다면 이제 이행을 해서 설립을 해주시면 되지요. 설립 파일의 "용량"은 약 30메가 Byte 정도 되어진답니다 동영상 <편집>과 관련된 코덱도 포함이 되어있으므로 "용량"이 조금은 대짜배기편이죠.



이제 설립을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곰믹스를 이행을 해보시길 바래 봅니다. 이행을 하게 된다면 요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상단"에 '파일추가' "버튼"을 눌러서 <편집>하고자 하시는 동영상 파일을 열어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파일을 열어주신다음에 "하단"에 봐본다면 타임라인으로 표시가 되어지실거이지요. 여기에서 봐본다면 과연모양 ICON이 있는데 트랙바를 옮겨놓매우시고 과연모양을 눌러주시게 되면 동영상이 잘라지게 되는데 "선택"하신후에 Del 키를 눌러주시면 해당 부분이 삭제가 되지요. 오늘 이 시간은 곰플레이어 동영상 자르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