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지원 박근혜 관계는? 가족사 정리 및 나이 인스타는?

나이스리
반응형




은초딩 은지원,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로 천당에서 지옥을 오가는 느낌을 갖지 않을까? 안타까운 대중이 듭니다. 박근혜 은지원 관련 무슨 집안일까요?

박근혜 대통령과 최태민가의 19금 녹취록이 알려지면서 한때, 위 사진으로 곤욕을 치뤘을 은지원. 또한 "박근혜 일기"에서 아이를 낳은 듯한 글들이 공개 되면서 그 아사람들이 누구인가하는 것에 촛점이 맞춰졌고, 정유라 또한 장시호 마지막엔 은지원까지... 리스트에 오릅니다.

 

위 사진으로 봐선 박근혜 은지원보다는 최태민과 많이 닮아보이긴 합니다. 그러나....~

은지원 집안의 가솔관련을 살펴보면, 부친은 은희만이고 모친은 김성아, 본명은 김금자랍니다..

현재 그룹 젝스키스의 [메인]래퍼인 은지원의 "나이"가 1978년생{6월 8일생}으로 만 43살인데요, 두 부모님의 "나이"차가 어마어마 해요.. 즉 재혼을 하셨다고 합니다. 

 

은지원은 아마도 엄마로 부터의 연예인 끼를 물러 받은 듯 한데요. 예전 릴리 시스터즈 가객으로써 활동을 하셨다고 합니다. 미모도 배우 금보라와 많이 닮은 듯 한데, 은지원의 현재 모습이 많이 보랍니다.. 박근혜와 최태민 사이견 아사람들이 아니냐는 소문이 돌때, 엄마가 많이 속상하셨겠다는 대중을 해봅니다.

 

[박근혜 트위터 은지원 사진 "조카 지원이와 함께"]




사실, 예능 program 1박2{멤버, 김종민 엄태웅 은지원 이수근 이승기, [강호]동}일을 비롯해서 신서유기나 무량도전 등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은지원은 집안 언급을 거의 한적이 없습니다. 그런 점이, 지금 이런한 국정농단 사태에서도 팬들의 질타를 받지 않고 잘 살아남고 있는지도 모르겠지만.. 오히려 안타깝다는 대중이 들 정도이지요.

박근혜 은지원의 관련은 5촌 관련인데요. 고 박정희 대통령의 누나들 중에서도 대짜 누나인 박귀희씨의 손자가 되면서, 부친 은의만님은 그녀의 2번째 아들인 셈랍니다.. 또한 박정희 대통령이 은희만씨의 외삼촌.. 꽤나 복잡한 듯 한데.. 사실 박근혜와 그리 가까운 사이는 아닌 듯 보여지네요.

 

별명이 은초딩에 은[각하]였으나, 실상 어찌보면 대통령 집안의 자식이니 어느정도 연예계에서는 함부로 못하는 실재가 아니였을까요?

사실, 정치색을 드러내거나 한적이 없었지만 박근혜 후보 캠프에서는 선거 활동을 돕기도 하였습니다. 아마도 연예인을 좋아하는 [고모]의 부탁이 있어서 거절하진 못했을 듯 한데요.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나와서 "[고모]가 원한다면~"이라는 최후 발족해서 선거 운동을 도울 의향이 있음을 내비쳤고, 자신은 박근혜를 존경한며 가솔로써 지지한다"라는 말도 하였습니다.

먼 친적이니 당기일 일이기도 그러나요.

 

풍문으로들었쇼에서는 은지원이 "박근혜 대통령에 대하여서 조심스럽고 짐스럽다"라고 말을 했답니다고 하였는데요. 아무런 혜택도 받지 못했답니다면 의심스러운 눈으로 보는 사람들이 모습이 [가중]스럽고 어울하겠으나 정윤회가 그의 아들 정우식에게 캐스팅 특혜를 준 것이 밝혀지면서 사실, 대통령이 박근혜인데, 특혜가 과연 없었을까? 하는 대중을 하는 것도 비상식적이진 않는 것 같습니다.

[은지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1_kyne_g1/]

작년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안이 가결된 후 바로 은지원은 자신에 [SNS]인 인스타그램을 비공개 했었는데요. 현재는 다시 공개가 된 형상랍니다.. 또한 박근혜 은지원을 [연결]시켜서 비난하는 댓글이 거의 보이지 않네요.

 


한편, 2010년데 첫러블리와 결혼을 했답니다가 2년 후 성격 차이라는 이유로 이혼을 했답니다. 현재는 둘 다 좋은 친구 사이로 남았습니다고 말하였죠.{나혼자 산다에서}.. 당시 축구선수 이동국의 처형과 결혼을 했답니다며 이슈가 되었었습니다.

은지원은 군데 안간 연예인 중의 하나랍니다.. 이유는 최고 "학력"이 중졸이 되면서인데요. "대한민국켄트 외국인 학교"를 졸업했으나 나라에서 학교로 인정해주지 않는, 즉 인가가 떨어지지 않은 학교인데다, 2003년 전까지는 이런 "학력" 미달로 인해서 3년 넘게 입영 통지서가 나오지 않으면 군대 입영이 면제되곤 했는데, 특혜 아닌 특혜를 누린 결과가 된 것랍니다.. 그런 사람들이 약 5천명이라네요.

 

은지원과 같은 외국인 학교를 나온 연예인으로는 SES의 유진이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