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셀 xlsx뷰어 설치방법 안내드립니다.

나이스리
반응형


"micro soft"사에서 [개발] 및 판매되어지고 있는 오피스 Program이죠. 바로 MS오피스인데요. 
이 Program에는 엑셀이라는 Program이 포함이 되어져있구요. 파워포인트와 함께 제일 많이 이용하는 Program이기도 한데요.






특히 숫자 산출을 해야하는 문서를 작성할때 유용하죠. 이 Program을 이용해 문서 작성을 하셔본다면 xls, xlsx파일 형태로 저장이 되어져요 이 파일은 MS오피스 혹시는 xlsx 뷰어를 이용해 열어보실수가 있구요.



요번 시간엔 free로 제공이 되어지는 Program은 뷰어를 따운로드 하고 설치 하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위에 보이시는 SITE로 이동을 하신후에 free로 따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지요.





위에 보이시는 SITE는 정식 "micro soft"사의 따운로드센터이 랍니다.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 눌러봐주시면 바로 이동을 할수가 있을거 랍니다. "micro soft"
위에 안내해드린 링크를 눌러서 이동을 하신후에 이제 우리나라어로 <선택>을 해주시고 따운로드 button을 눌러주십시다. 그렇타면 바로 설치 파일을 내려받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 <용량>은 약 50메가 정도 합니다.



이어서나면 요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는데 여기에서는 바로 우측<하단>의 '건너뛰고 다음 단계 이행'을 눌러주시면 되요. 그렇타면 바로 설치 파일이 따운로드가 되어지게 되실듯하군요.
이행되어지는 안내에 따라서 설치 이행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제휴 Program등의 설치는 없으니 바로 이지하게 설치 할수가 있으실듯하군요.
설치를 송두리째 하셨다면 이제 요렇게 바로 적용이 가능하죠. 오늘 xlsx 뷰어 설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가 된다면 좋겠답니다. 그렇타면 이만 준비해본 내용은 마치도록 하겠슴니다. 오늘도 재미지는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