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렉트X 최신버전 다운로드 링크 안내

나이스리
반응형


다이렉트x 신식버젼 설립링크
이번 시간은 GAME을 구동하실때 필수적으로 소요한 프로그렘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이번에 안내를 해보는 프로그렘은 directx라고 하는 프로그렘인데요. GAME을 위한 종합 라이브러리라 할수가 있네요.
실제 GAME을 구동하는데 소요한 엔진이기도 하기 까닭에 GAME에 영향을 많이 주게 되지요. 물론 다이렉트x 신식버젼을 설립을 해두시는게 GAME의 그래픽을 더 좋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은 신식버젼으로 설립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어렵지 않게 프리로 제일로 신식버젼을 설립을 해보실수가 있답니다.
이 프로그렘은 공식 [MICROSOFT]사를 통해서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네요.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주셔서 싸이트로 "접속"을 해보시기 바래봅니다.  [MICROSOFT]



위에 안내를 해드린 링크를 이용하셔서 싸이트로 "접속"을 해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또 나서 '한'국어'' "선택"을 해주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설립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시길 바래봅니다.



이제 설립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셨다면 이행을 해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설립 파일의 경우에는 적용자의 Comeputer에 알아서 신식버젼으로 설립을 해주는 버젼이이지요. WINDOW10 이상이라면 다이렉트12를 설립을 해주게 되지요.





현재 신식버젼은 12버젼인데 이 버젼은 WINDOW10 이상에서만 설립이 되어지기 까닭에 operating system가 WINDOW10 이하라면 11이 자동 설립이 되어지게 될거랍니다. 설립을 하셨다면 이제 버젼을 체크하는 방법도 알아보도록 할께요. (WINDOW키[+]R)을 눌러서 이행창을 켜주시고 dxdiag를 입력해주시면 되지요.
그렇타면 요렇게 바로 다이렉트x진단도구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이 화면을 이용하여서 다이렉트x 신식버젼인지 체크해볼수가 있지요. 오늘 안내참고주셔서 신식버젼으로 설립을 해보시기 바래봅니다.


반응형